펄어비스 김대일 총괄 PD가 해설한 붉은사막 예고영상(트레일러) 공개(사진=펄어비스)
펄어비스 김대일 총괄 PD가 해설한 붉은사막 예고영상(트레일러) 공개(사진=펄어비스)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펄어비스(263750, 대표 정경인)가 신작 ‘붉은사막’(Crimson Desert)’의 트레일러(예고영상) 코멘터리(해설) 영상을 18일 공개했다. 붉은사막은 콘솔과 PC 플랫폼을 통해 내년 겨울 글로벌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이다.
 
앞서 붉은사막 트레일러 영상은 올 12월 10일 북미 최대 게임 시상식인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s, TGA)’에 세계최초 공개해 현지 미디어와 게이머들의 찬사를 받았다.

미국 매체인 워싱턴 포스트는 "방대한 게임 환경과 효과를 보여주면서 엔진 성능이 매우 인상적이였다"고 밝혔고 씨넷은 "정말로 흠잡을 데 없이 완벽하다"고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오늘 공개한 붉은사막 트레일러 코멘터리 영상은 김대일 스튜디오(총괄 프로듀서(PD))가 직접 영상 각 장면의 제작 의도와 비하인드 스토리 등을 설명하고 있다. 트레일러 마지막에는 미공개 보너스 영상도 볼 수 있다.

김대일 총괄 PD는 이번 트레일러 코멘터리를 통해 모험과 탐험의 키워드를 강조했다. 또한 붉은사막 주요 개발진이 소개하는 '개발자 이야기'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개발자 이야기 영상은 김대일 총괄 프로듀서와 정환경 이성우 공동 프로듀서(Co-Producer), 채효석 액션 디렉터(Lead Combat Designer)가 붉은사막의 세계관, 콘텐츠, 액션과 전투를 소개한다.

붉은사막은 펄어비스의 차세대 게임 엔진으로 개발 중인 오픈월드 액션 어드벤처(열린세계 액션모험) 게임이다. 광활한 파이웰 대륙에서 생존을 위해 싸우는 용병들의 이야기를 사실감 있는 캐릭터와 스토리로 그려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