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 레볼루션, A3:스틸얼라이브,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모두의 마블 등

세븐나이츠2 등 8종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사진=넷마블)
세븐나이츠2 등 8종 모바일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사진=넷마블)

[증권경제신문=박제성 기자] 넷마블(251270, 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자사를 대표하는 모바일 게임 8종에 대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는 12월 31일까지 방치형 필드에서 ‘앨리스의 막대 사탕’, ‘유리의 빨간 양말’을 모아 ‘전설 영웅 소환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이하 블소 레볼루션)'은 크리스마스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마을을 커다란 케이크와 선물 상자로 꾸몄다. 또 산타 모자를 쓴 보스들이 총출동하는 ‘별빛 던전’을 오픈했다. 이용자들은 플레이 보상으로 받은 ‘빛나는 전설 주화’를 모아 상점에서 ‘크리스마스 의상 도안’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배틀로얄 MMORPG 'A3: 스틸얼라이브'는 내년 1월 27일까지 ‘겨울을 타고 나타난 산타 포쿠’ 및 ‘크리스마스 기프트보드’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산타 포쿠’를 처치해 ‘눈사람의 흔적’을 모아 '5성 영웅 소울스타', '180Lv(레벨) 장비 상자' 등 다양한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액션 RPG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는 오는 1월 5일까지 5일 동안 연속으로 접속만 해도 ‘초대형 경험치 캡슐’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3개’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겨울나기 연속 로그인 보너스'를 진행한다.

턴제 MMORPG '스톤에이지 월드'는 12월 28일까지 이벤트 지역 '크리스마스 타운'을 열고 '밤미 계열' 펫과 ‘펫 코스튬’을 획득할 수 있는 '니스에도 눈이 올까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크리스마스 기념 특별 푸시 보상’ 지급 및 자동 사냥 경험치의 5배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특별 핫타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RPG ‘세븐나이츠’에서는 오는 23일부터 ‘크리스마스 기념 CM크리스의 선물 상자 이벤트’를 통해 ‘천상의 돌’, ‘300만 골드’, ‘영혼 조각 10회 소환 이용권’ 등을 모두 지급한다.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서는 오는 1월 12일까지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각성 등급 캐릭터’와 ‘행운 아이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캔디’를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