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체 공학적 자동 체형 측정 시스템으로 다양한 체형에 따른 최적화된 맞춤 안마

(사진=제스파 제공)
(사진=제스파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쿠팡에서 판매되고 있는 ‘제스파 컴포르테 안마의자’가 고객 후기에서 별점 만점을 받는 등 화제다.

4일 회사측에 따르면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인체 공학적 자동 체형 측정 시스템으로 사용자의 다양한 체형에 따라 최적화된 맞춤 안마를 제공한다. 안마모듈에 있는 센서가 사용자별 어깨 높이를 감지하고, 사용자에 따라 다리길이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섬세하고 정확한 S&L 프레임으로 빈틈없는 입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S프레임은 목부터 허리의 굴곡진 부분을 케어하고, L프레임은 허리를 지나 허벅지까지 마사지할 수 있는 롱타입의 프레임이다.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무중력 자세로 체중 분산을 통해 중력을 최소화한 가장 편안한 자세를 구현한다. 사용자의 몸과 안마의자의 밀착감을 높이고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한다.

마사지볼의 수평과 수직의 움직임을 컨트롤해 등과 허리, 골반 부분을 마치 손으로 마사지 하는 듯한 강력한 입체 마사지감도 구현했다. 주무름, 지압, 손날 두드림 등 다양한 안마기 모듈이 있다.

제로 스페이스 슬라이딩 시스템으로 공간활용도도 높였다. 각도 조절 시 안마의자가 미끄러지듯이 슬라이딩되기 때문에 후방에 최소 5cm의 공간만 있으면 설치가 가능하다.

이 뿐만 아니라 전신을 공기압 마사지로 지압이 가능하며 발바닥 롤링 마사지 기능도 탑재해 발바닥을 손으로 눌러주듯 시원하게 마사지 한다.

제스파 관계자는 “사용자 컨디션에 따라 목·어깨 집중모드, 등·허리 집중모드, 회복모드 등 다양한 모드를 지원하고, 온열 기능으로 더욱 안락한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컴포르테 안마의자는 쿠팡에서 구매시 전문 설치서비스로 14시 이전 주문 시 다음날 바로 설치가 가능하다. 이번에 컴포르테 안마의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겐 안마의자 전용 러그를 함께 증정한다. 고품격 안마의자를 위한 100% 국내생산 고퀄리티 프리미엄 러그로 일반 청소기 및 물세탁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