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삼성증권 제공)
(사진=삼성증권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삼성증권(016360, 대표 장석훈)은 연금계좌(연금저축, IRP)에 일정금액 이상 입금한 고객에게 최대 13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기존에 삼성증권에 연금계좌가 없거나 2021년 1월 24일 기준 연금저축계좌/IRP계좌 내 잔고가 각각 100만원 이하인 고객이 대상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연금계좌가 없는 고객의 경우는 먼저 삼성증권 모바일 앱 엠팝(mPOP), 홈페이지 또는 홈트레이딩시스템을 통해 연금저축계좌/IRP계좌를 개설해야 한다.

계좌가 개설되면 일정금액 이상 입금하거나 타사에 보유한 연금저축계좌 또는 IRP계좌에 납입한 금액을 삼성증권으로 이전하면 된다.

입금금액에 따라 백화점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연금저축계좌의 경우 최대 10만원까지, IRP계좌의 경우 최대 3만원까지 받을 수 있다.

단 타사 연금계좌에 납입한 잔고를 이전하는 경우에는 이벤트 기간 내 삼성증권 연금계좌로 입금이 완료돼야 한다.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 관련 이번 이벤트는 중복해서 참여할 수 있어 연금저축계좌와 IRP계좌에 각각 5000만원, 1000만원 이상 입금/이전할 경우 인당 최대 13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