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030가구 규모

더샵 송도아크베이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더샵 송도아크베이 투시도 (사진=포스코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포스코건설(대표 한성희)은 '더샵 송도아크베이'를 4월 중 분양할 계획이라고 5일 밝혔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인천 연수구 송도동 30-5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최고 49층. 4개 동, 아파크 775가구, 오피스텔 255실, 총 103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더샵 송도아크베이'는 인천 지하철 1호선 국제업무지구역과 맞닿은 초역세권 단지로 쉽게 인천 도심과 수도권으로 이동할 수 있다. 

단지는 고급스런 회오리형 특화외관과 함께 호수뷰·시티뷰를 조망할 수 있는 주거복합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며 남향 위주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과 통풍이 극대화 됐고 공간 활용도가 우수한 ‘더샵’만의 특화설계가 적용된다. 

또한 인천 송도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 시설이 들어선다. 실내수영장을 비롯해 GX룸, 필라테스룸, 실내골프장 등 다양한 멀티 스포츠 공간과 실내 키즈룸, 남녀 독서실, 시니어하우스, 게스타하우스 등이 마련된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더샵 아크베이는 주거 선호도가 높은 송도 국제업무단지내에 들어서는 49층 랜드마크 단지로 더샵만의 차별화된 외관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뛰어난 입지와 실내수영장, 키즈룸 등 송도 최고 수준의 커뮤니티를 자랑하는 만큼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