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18일 청약접수

롯데캐슬 드메르 석경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롯데캐슬 드메르 석경 조감도 (사진=롯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전수민 기자]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은 '롯데캐슬 드메르'의 견본전시관을 12일 개관한다고 11일 밝혔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동 부산항 재개발사업지 D-3블록에 지하 5층~지상 59층, 2개 동, 총 1221실 규모로 조성되는 생활숙박시설이다. 

단지는 북항 재개발 사업의 중심 입지에 있어 다양한 교통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부산 지하철 1호선 부산역과 초량역이 가깝고 도심을 연결하는 '씨베이파크선(C-Bay~Park, 트램)'이 단지 바로 앞에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부산역과 부산항 국제 여객터미널, 김해국제공항을 통해 다른 지역으로 이동이 편하다. 

'롯데캐슬 드메르' 지상 3층과 51층에 인피니티풀을 비롯해 스카이라운지, 피트니스, 비즈니스 라운지, 다이닝룸 등 고품격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대부분 호실이 중소형으로 구성됐으며, 하이브리드 쿡탑, 음식물 탈수기, 빌트인 세탁기, 시스템 에어컨 등이 기본 적용되고, 컨시어지 서비스, 조식서비스 등 호텔식 서비스가 도입돼 입주자는 쾌적하고 편리한 삶을 누릴 수 있다. 

'롯데캐슬 드메르'는 생활숙박시설로 청약 통장이 없더라도, 만 19세 이상이면 소득이나 주택 소유에 상관없이 청약할 수 있다. 

일정은 3월 17~18일 청약 접수를 받은 뒤 20일 당첨자 발표를 거쳐 23일부터 27일까지 정당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전시관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우동 1522에 있으며,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사전예약제로만 운영될 예정이다.

2025년 8월 입주 예정.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