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루체힐
벨라루체힐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최근 전원주택이 주목을 받고 대형 타운하우스와 전원주택단지에 대한 문의가 많은 가운데 양평에 조성되는 '벨라루체힐'이 신축 전원단지로 가장 주목 받고 있다. 

'벨라루체힐'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에 57세대로 이루어진 전원주택타운으로 자연환경 속 입지를 기반으로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의 주택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강남에서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며, 인근에 있는 서양평IC, 서종IC 등을 활용해 수도권 각 지역으로 출퇴근이 편리하다. 

양수리, 두물머리, 북한강 등 자연환경도 가깝고 대형마트, 병원, 하남 스타필드 등 생활인프라도 잘 갖추고 있다. 

'벨라루체힐'은 각각 독립된 타운하우스 형의 주거구조를 갖추고 있으며, 47평형·55평형·60평형 등 3가지 평형으로 구성된다. 

또한 주택 내부 소재, 구조, 정원, 테라스 등 시공의 모든 것을 고객과 상담해 설계·건축되는 방식으로 시공된다. 

분양관계자는 "최근 많은 연에인들을 비롯해 자연과 함께하면서 도심으로 출퇴근 하기 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유입돼 상담과 분양이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 

양평 전원주택 '벨라루체힐'은 분양 홈페이지를 통해 1:1 문의를 할 수 있다. 직접 방문해 주변 환경을 안내 받을 수 있으며 견본주택을 통해 완공 될 주택을 미리 경험해 볼 수도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