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봄 맞이 '국민가전 페스타' 실시
삼성전자, 봄 맞이 '국민가전 페스타' 실시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03.30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 모델이 삼성디지털프라자 서초본점에서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개최되는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삼성전자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삼성전자(005930, 부회장 이재용)는 봄을 맞아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삼성전자 국민가전 페스타’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Neo QLED’ TV와 ‘비스포크(BESPOKE)’ 콘셉트의 냉장고·김치냉장고·세탁기·건조기 등 총 12개 품목, 64개 인기 모델을 ‘국민가전’으로 선정하고, 행사 대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최대 80만원 상당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2021년 이후 출시된 신제품에 대해서는 ‘디지털 인버터 컴프레서’와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기한 없이 무상으로 수리해주는 ‘평생보증 서비스’도 적용된다.
 
또 삼성전자는 자체적으로 에너지소비효율등급이 우수한 제품 26개 모델을 선정해 최대 30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밖에 행사 기간에 Neo QLED 8K와 셰프컬렉션 냉장고를 구매하는 경우, 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을 반납하면 최대 1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지급하는 보상 판매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회수된 구형 가전제품은 분해 후 재활용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행사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