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오피스 위드짚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공유오피스 위드짚은 비대면으로 비상주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할 경우 추가로 3개월 무료 제공, 8개월 계약 시 추가로 8개월을 무료 제공하는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위드짚은 2019년 서비스 오픈 후 웹사이트 누적 방문자가 239만명을 넘어섰고, 5월 현재 이용고객은 8880건을 달성했다. 지점 현황은 서울숲점, 종로센터점, 서울시청점, 강남 청담점을 포함해 국내 24개 지점이 있다.

최근 비상주 프리미엄 서비스도 오픈했다. 상품 형태는 공유오피스 및 비상주 사무실 서비스를 6개월 이상 계약한 고객들에 우편 당일알림, 익일 이메일 카톡제공, 회의공간 일일 1시간 무료, 인쇄 출력 복사 스캔 서비스를 월 300장 무료로 제공하는 어드레스 프리미엄 베이직과 12개월 이상 고객들 경우 어드레스 프리미엄 베이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에 더해 사업자 등록 지원 서비스와 세무기장 서비스를 추가한 프리미엄 스페셜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공유오피스 위드짚은 "스타트업, 벤처기업 등의 신생창업기업들은 사업초기에 사무실 임대비용을 줄일 수 있는 비상주사무실이나 소규모 공유 오피스로 창업을 시작하는 경우가 많은데, 몇 개월 내에 사무실 이사 계획이 없다면 임대료 할인율을 확인하고 장기 계약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설명했다. 공유오피스 경우 단기 계약보다는 1년 이상 장기계약을 할 경우 임대료 할인을 해주거나 몇 개월을 무료로 제공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위드짚 담당자는 "5월에도 신규 및 기존고객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사업을 펼칠 수 있도록 일부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을 하고 있으며, 다양한 창업 관련 부가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