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당 기간 내 이마트24에서 10만 포인트로 해당 상품 구매 가능

사진=이마트24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이마트24는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진행하는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 사업에 참여한다고 10일 밝혔다.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사업은 제로페이를 이용하여 원격수업중인 학생에게 10만포인트(현금 10만원과 동일)를 지급해 편의점에서 식사와 관련된 지정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결식 우려에 놓인 학생들을 챙기고자 서울시교육청이 진행하는 사업이다.

서울시교육청은 해당 희망급식 바우처 사용기간을 5월 20일 11시부터 7월 16일까지로 예정하고 있다. 해당 기간 동안 사용하지 않은 포인트는 기간 이후 자동 소멸된다. 제로페이는 미사용 포인트가 없도록 문자로 유효기간을 알려준다는 방침이다. 

이마트24는 바우처 사용 시작일인 오는 20일(목) 11시부터 서울시 소재 모든 매장에서 희망급식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축했다. 희망급식 바우처로 이마트24에서 해당 상품을 구매하면 10%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제휴 통신사(KT멤버십)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이마트24 유창식 영업마케팅팀장은 “서울특별시교육청이 진행하는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 사업에 동참할 수 있게 되서 기쁘다”며 “희망급식 바우처를 이마트24에서 사용 가능하다는 것을 알리고, 구매 가능 상품을 쉽게 확인할 수 있는 홍보물을 부착하는 등 바우처 사용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알뜰하게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희망급식 바우처 지원 대상 인원은 약 56만명 내외일 것으로 서울시교육청은 추산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