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TV' 30만 구독자 돌파 기념 행사
GS건설, '자이TV' 30만 구독자 돌파 기념 행사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05.25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6일 저녁8시 자이TV서 견본주택 전시품 리폼해 고객 나눔
GS건설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구독자 30만 돌파를 기념해 고객 나눔 행사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GS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GS건설(006360, 대표 임병용)의 공식 유튜브 채널 '자이TV'가 업계 최초로 구독자수 30만명을 돌파한 기념으로 고객 나눔 행사를 진행한다. 

GS건설은 자이TV의 구독자가 최근 30만명을 넘어서 고객들께 감사를 표시하기 위해 견본주택에 전시됐던 유명 제품을 새것과 다름없이 리폼해 싼값에 고객들께 돌려주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나눔 행사를 위해 루이스폴센 조명, 프리츠한센 식탁, 아르테미데 조명, LG 트롬, LG 스타일러, 다이슨 청소기 등 최고의 상품 20여개로 구성했다. 구매 가격은 구독자 30만 돌파을 기념하고 나눔의 의미를 살리기 위해 3000원으로 정했다. 

이벤트는 오는 26일 밤8시 유튜브 채널 자이TV에서 GS홈쇼핑 유지은, 김세중 쇼호스트의 진행으로 약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 방송으로 진행된다. 고객들은 자이앱을 통해 제품당 3000원에 인터넷 추첨 방식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당첨자는 약 2주 후 자이앱을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참여 방식은 간편하다. 자이TV에서 실시간 라이브로 소개되는 상품 영상을 유튜브로 시청한 뒤, 자이앱에 마련된 상품 신청 사이트에서 상품을 선택한 후 응모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계정당 1회 응모(중복 응모 불가)만 가능하다.

GS건설 관계자는 "자이TV가 고객들의 관심 덕분에 건설업계 최고의 SNS 채널이 된 만큼 고객들과 함께하는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자원재활용을 통한 나눔으로ESG 가치를 고객들과 공유하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자이TV는 2018년 채널 개설 이후 브랜드 유튜브 채널 운영을 선도하며 업계의 기준이 되고 있다. △2018년 업계 최초로 유튜브 채널 자이TV 개설 △2020년 6월 최초 실버 버튼 획득 △2020년 11월 유튜브 구독자수 최초 20만 돌파 이후, 올 4월 유튜브 구독자수는 업계 최초 30만명을 돌파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