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쇼핑하기와 함께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기획전
철저한 방역대책으로 안전한 전시회 준비

2021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가 6월 4일 개최된다. 사진=고카프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캠핑 아웃도어 전시회 ‘2021 국제 아웃도어 캠핑&레포츠 페스티벌(이하 고카프)’이 6월 4일(금)부터 6일(일)까지 개최된다.
 
고카프 캠핑과 아웃도어 라이프를 추구하는 실수요자가 가장 선호하는 캠핑&아웃도어 박람회로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에서 개최된다. 침낭, 랜턴 등 캠핑 장비부터 캠핑카 등 캠핑 관련 품목 등을 전시한다.
 
이번 고카프에서 주목할만한 점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함께 진행하는 ‘카카오톡 쇼핑하기x고카프 공동 기획관’이다.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출품됐던 제품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카카오 톡딜’과 ‘온라인 기획전’을 준비하여 전시회 현장 구매 및 종료 이후에도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진행되는 고카프 기획관을 통해 소비자들이 전시회 현장에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카프 전시회 현장에서는 주한 캐나다 대사관이 진행하는 상담회가 진행된다. 캐나다 현지에서 국내 진출을 희망하는 아웃도어 관련 기업과 국내 유통 관련 기업을 화상으로 연결하여 국내 소비자들이 다양한 캠핑 용품을 만나 볼 수 있다.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아웃도어 시장에 발맞춰 고카프는 다양한 특별전을 통해 카테고리의 다각화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4월에 진행 되었던 ‘수원메쎄 고카프’에서 많은 관심을 끌었던 ‘차박 트렌트 특별전’은 최신 차박 트렌드를 주제로 관객들에게 선보인다. 그뿐만 아니라 레포츠 체험존, 낚시 특별관 등 다양한 콘텐츠로 참관객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고카프 주최측은 “올해 많은 참관객과 기업의 관심과 성원으로 당초 계획보다 규모를 확장했다. 규모를 확장한 만큼 다양한 볼거리, 즐길 거리를 준비하여 참관객과 참가기업의 기대를 만족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주최사인 전시 전문 기업 ‘메쎄이상’은 전시회를 안전하게 진행하기 위해 철저한 코로나19 방역을 준비 중이다. 전시장 4단계 출입통제, 전시장 내외부 소독방역, 100% 외부 공기 유입 공조 시행, 마스크 및 비닐장갑 착용 의무화, 손소독제 등 감염 위험성을 제거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입장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