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원 센트럴 푸르지오·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서 시행

사진은 정리수납 전문가가 입주민 세대를 방문해 1:1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대우건설 제공)
사진은 정리수납 전문가가 입주민 세대를 방문해 1:1 컨설팅을 진행하는 모습 (사진=대우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대우건설(047040, 대표 김형)은 라이프 프리미엄 일환으로 푸르지오 입주민들을 위한 정리수납 서비스인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을 6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슬기로운 정리수납 생활’은 대우건설이 민간건설사 중 최초로 도입한 주거 서비스로, 업무와 취미 등 집에서 모든 생활을 해결하고자 하는 올인홈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입주민들의 신청을 받아 전문가 특강과 방문 정리수납 서비스로 진행되며, 노원 센트럴 푸르지오와 천안 레이크타운 3차 푸르지오에서 실시된다. 

전문가 특강은 지난 5월 12일·15일 양일간 주방·옷장 정리, 가구 배치 등 효율적인 주거공간 활용법을 온라인으로 교육했다. 또 6월 말까지는 일부 입주민 가정을 방문해 고객 맞춤형 컨설팅과 함께 전문적인 정리수납 작업을 실시할 예정이다. 

대우건설 라이프 프리미엄은 ‘프리미엄이 일상이 되는 곳’이라는 콘셉트로 2012년 업계 최초로 도입돼 푸르지오 입주민에게 제공하는 주거 서비스다. 라이프 프리미엄은 입주 편의용품을 지원하는 ‘홈 키트 렌탈’, 바쁜 이삿날 입주민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는 ‘웰컴밀’ 서비스 등 10여개 아이템으로 구성돼 있다.

대우건설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니즈를 반영한 라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기획해 푸르지오 단지에 선별적으로 적용할 계획”이라며 “이를 통해 고객과 소통하고 푸르지오 입주민들 삶의 질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