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OK배정장학재단 제공)
(사진=OK배정장학재단 제공)

[증권경제신문=김하영 기자] OK배정장학재단(이사장 최윤)은 장학생 간 교류를 위한 이벤트인 ‘홈커밍데이(Home coming day)’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재단 설립 후 지금까지 재단을 통해 배출된 장학생들 간의 교류의 장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대상자는 △전액전기장학생(1~12기) △행복나눔장학생(1~5기) △생활장학생(1~6기) △희망장학생(1기) △스포츠장학생 △글로벌장학생 등으로, 재단을 거처 간 장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재단은 오는 7월 11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을 받을 예정이다. 향후 참가자를 대상으로 온·오프라인에 걸쳐 다양한 교류 이벤트를 전개한다는 방침이다.

재단은 참가자 모집과 함께 신청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청자 전원에게 1만원 상당의 커피 교환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통해 ‘애플 에어팟 프로(8명)’ 및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2명)’를 지급한다. 

‘감사 편지 수기 공모’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수기 공모를 희망하는 장학생은 홈커밍데이 이벤트 접수 양식 내 메뉴를 통해 수기를 기입하면 되며, 주제 및 형식에 관계없이 재단의 장학 지원과 관련된 콘텐츠를 작성하면 된다. 수기를 기입해 제출할 경우 에어팟 프로와 다이슨 헤어 드라이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