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한 스타 강사진과 함께 '공기업 NCS 레벨업 패키지'

에듀윌
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주길태 기자] 종합교육기업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이시한 스타 강사진과 함께 '공기업 NCS 레벨업 패키지'로 새롭게 돌아왔다. 

11일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이시한 강사진과 함께 공부하고 싶다는 요청이 많았다. 지난 '왕기초 NCS 패키지'는 5개월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351만건을 달성하며 수강생의 많은 인기를 받았다."며, "코로나로 홀로 취업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개인별 맞춤 학습 시스템으로 보강해 해당 강좌로 최종 합격을 지원한다"라고 소개했다. 

이시한 강사진은 16년 동안 강의 및 교재 집필로 취업 노하우를 통해 NCS초시생 및 고졸 채용 'NCS왕기초 패스', 영역별 집중 학습 'NCS 정석 패스', 실전 문제풀이 전략 ‘NCS 고득점 패스’ 등을 소개한다.

기초 개념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한번에 끝낸다. 해당 과정 모두 교수님이 답하는 '1:1 학습 Q&A'와 학습매니저의 '1:1 밀착 학습관리' 서비스로 수험생의 궁금증도 바로 해결해준다. 

강의는 전담 교수가 저자인 교재로 빈틈없는 학습을 돕는다. 특히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기본서'는 전 과목의 이해를 돕는 깔끔한 구성이 돋보인다.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내용은 문제로 바로 풀 수 있으며 이론 참고도 쉬워 효율적인 학습을 보장한다.  

세부적으로 'NCS 레벨업 패키지' 강좌는 기초부터 복습까지 한번에 잡는다. 전 과목 범위 정리 및 NCS 원리 이해 '기초편', PSAT&모듈유형 문제풀이 '기본편', 출제 경향 파악 및 고득점 완성 '실전편' 등으로 학습량을 최대한 줄였다. 빠른 문제풀이가 중요한 인적성 검사 또한 문제 없다. 이시한 스타 강사진의 필승 전략인 'NCS 시간 단축 비법'도 해당 강좌에서 모두 배워갈 수 있다. 

취업을 앞당기는 에듀윌만의 합격 패키지도 다양하다. ‘에듀윌 월간 NCS 강의’로 수험생은 최신 취업 트렌드를 접하며 면접도 잘 준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초심자를 위한 ‘자료집PDF’, ‘취업 트렌드 특강’, ‘NCS 봉투모의고사’으로학습의 첫 걸음을 돕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