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사회복지사1급)/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 1급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의 합격을 지원하기 위해 ‘2022 평생패스’를 오픈하고,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강의 수강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2022 평생패스’는 사회복지사 전문 교수진과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연구소의 합격 최적화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전 범위 기본기를 다질 수 있는 ‘기본이론’ ▲핵심을 정리하고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핵심&문제풀이’ ▲중요 내용을 압축해주는 ‘핵심요약특강’ ▲실전 훈련과 약점 보완이 가능한 ‘실전모의고사’까지 4단계의 체계적 학습이 가능하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강의는 합격 교재 저자가 직강한다. 실전 감각 향상과 실력 점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합격예측모의고사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의 합격 예측 모의고사는 실전과 동일한 환경에 최신 경향을 반영한 문제로 실전 감각을 끌어올린다. 1:1 맞춤 성적 분석 시스템과 해설 및 특강까지 제공해 학습 상황을 곰꼼이 점검할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은 시작부터 합격까지 전문 학습 매니저의 학습 관리를 통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는다. 학습 진도 점검은 물론, 수험 생활 가이드와 코칭 등 밀착 관리한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합격생 수가 402% 증가한 것을 기념해 ▲합격을 위한 첫걸음 ‘입문 특강’ ▲시험 전 필수로 확인해야 하는 ‘기출 해설 특강’ ▲약점 극복을 위한 ‘모의고사 해설 특강’을 전과목에 걸쳐 무료로 제공하며, 기간 한정 특별 할인도 진행하고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13차례 정부기관상을 수상했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에 따르면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이고,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