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양역·증미역 등 더블 역세권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서울시 강서구 일원에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가 분양 예정이다.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는 지하5층~지상15층, 연면적 3만577㎡규모로 건설되며, 에이스건설이 시공을, 마스터팩토리 주식회사가 시행을 담당한다. 지상 1~2층은 근린생활시설 및 업무시설이 지상 3~15층은 지식산업센터 등으로 구성, 지하층은 전층 주차시설로 설계되며 일부 섹션을 마련해 지하 1~2층은 지식산업센터와 운동시설(지하 1층)을 지하 3~5층에는 분양형 창고도 마련된다.

특히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는 가양역과 증미역(도보 1분거리 초역세권)을 두루 이용할 수 있는 더블 역세권 입지를 확보했다. 급행정차역인 가양역을 이용하면 강남까지 약 30분대, 증미역 이용시 마곡지구10분대 진입이 가능해 직주근접은 물론 마곡과 강남 배후수요까지 아우를 수 있다.

왕복 6차선대로 진입을 통해 올림픽대로, 성산대교, 강변북로, 수도권 제1순환 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등 진입도 수월하다. 입주기업은 지방 진출입뿐 아니라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의 빠른 연계로 해외로의 이동 편의성을 확보할 수 있다.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는 에이스건설의 특화된 건축 설계도 적용된다. 에이스건설은 건물 일체형 태양광 발전 시스템(BIPV)으로 제로에너지건축물 평가결과 에너지 자립률 22.12%, 인증등급 5등급(ZEB5)과 건축물 에너지효율등급 인증제도(Green Sertification) 1++ 평가 등급을 획득한 바 있다.

한편 마스터밸류 에이스 지식산업센터 홍보관은 강서구 염창동 인근에 마련됐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