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 우승자에게 화보 촬영 기회, 최대 200만원 상당의 상품 제공
체지방 4% 감량할 경우 참가자 누구나 혜택
오는 6월 16일부터 6월 19일까지 트루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

매나테크 코리아가 16일(수)부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사진=매나테크 코리아]
매나테크 코리아가 16일(수)부터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10의 온라인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 [사진=매나테크 코리아]

[증권경제신문=신동혁 기자] 매나테크 코리아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0’ 참가 신청 접수를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성분 및 피트니스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기획한 '건강한 몸 만들기' 챌린지 프로그램이다.  

이번 챌린지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0 패키지 구매자에 한해 참가 자격이 부여된다. 참가 부문은 크게 개인전 단체전 미션전 특별전으로 구성된다. 특히, 미션전은 인바디 측정 없이도 누구나 SNS 미션만 수행하면 푸짐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어 건강, 재미, 혜택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

올해로 10회를 맞이하는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이전 시즌보다 다양한 수상 특전을 갖췄다. 최종 우승자는 물론 60대 이상의 시니어전 부문의 최종 우승자에게도 패션 매거진 ‘아레나 옴므 플러스’ 화보 촬영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슬림 마스터 부문 최종 우승자에게는 20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 교환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특히 순위에 상관 없이 체지방률 4%p, 6%p, 8%p를 감량한 참가자에게 최대 89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제품을 제공한다. 이는 경쟁보다 개별 참가자의 건강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10 패키지는 16일 오후 4시부터 한정수량 소진 시까지 구매 가능하며, 챌린지 참가 신청은 트루라이프 공식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