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토목기사)
에듀윌은 ‘6개월 단기패스’의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단기간 합격을 위한 효율적인 학습 방법을 소개하는 토목기사 ‘6개월 단기패스’의 신규 수험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한국산업인력공단 토목기사 수험자 학습 기간 분석에 따르면 합격생 대부분이 6개월 이내 합격을 이뤄냈다고 밝혔다. 

에듀윌 토목기사 ‘6개월 단기패스’의 학습 커리큘럼 필기는 기초이론, 기본이론, 문제풀이 기존 세 과정에 입문특강, 핵심정리, 기출해설을 더욱 보강해 기본을 갖추도록 돕는다. 실기 또한 문제풀이 학습이 끝났을 때 핵심정리로 더욱 풍부한 실력을 쌓도록 돕는다.

각 과목에 정통한 교수진 라인업도 완성됐다. 상하수도공학, 측량학/수리학 및 수문학/철근콘크리트/토질 및 기초, 응용역학 등 각 부분에 정통한 교수진의 강의가 수험생의 참여를 기다리고 있다.

교수진은 자주 묻는 질문만 추린 FAQ, 필기천기누설, 실기벼락치기 총 3종의 실전 대비 특강으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수험생활 중 궁금한 점이 생겼을 때 교수진의 1:1 밀착 학습관리 서비스를 통해 해답을 들을 수도 있다.

특별 혜택인 CBT모의고사&해설강의, 컴퓨터활용능력 1•2급 무료 수강, 멘토 취업특강을 제공하여 수험생들에게 합격에 대한 동기부여를 심어준다. 또 성적분석 서비스로 수험생 개개인의 취약점도 쉽게 확인할 수 있다.

‘토목기사 6개월 단기패스’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에듀윌 토목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