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검정고시에 합격할 때까지 강의를 포함한 학습 콘텐츠를 평생 지원하는 ‘평생패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에서 제공하는 검정고시 평생패스는 ▲기본 이론과 심화 이론을 학습하는 ‘필수 이론 확인’ 단계 ▲핵심을 요약하고 문제풀이를 진행하는 ‘문제유형 파악’ 단계 ▲ 모의고사 기출특강을 제공하는 ‘빠른 실전 완성’ 단계까지 이어지는 체계적 3회독 커리큘럼으로 합격은 물론, 대학 진학을 위한 고득점까지 지원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과정은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검정고시 교재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 수강생들에게는 2015 교육과정 개정 특강, 고졸 검정고시 수험생들의 기본기를 완성시켜줄 영어 및 수학 기초특강도 무료로 제공한다. 최종 실력을 점검하고 취약점을 보완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도 지원하며,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맞춤 학습 관리도 지원한다.

합격자 수가 200% 증가를 기념해 추가 혜택도 제공 중이다. 대입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는 ‘전략 특강’, 시험 전 필수로 수강해야 할 ‘기출 해설 특강’, 확실한 마무리를 위한 ‘모의고사 해설 특강’을 전과목에 걸쳐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과정을 현재 기간 한정 특별 할인을 진행 중이다. 에듀윌 검정고시 평생패스 상세 커리큘럼 및 할인 혜택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