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2년 1회 검정고시 합격 지원을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를 오픈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은 단기 합격 맞춤 커리큘럼과 빈틈없는 합격 콘텐츠로 빠른 학습 완성을 지원할 예정이다.

에듀윌의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 과정은 수험생이 선택한 67개월 베스트셀러 1위 교재를 기반으로 강의만족도 100%의 검정고시 전문 강사진이 합격 강의를 제공한다. 기본이론, 핵심 및 문제풀이, 핵심요약 특강과 실전 모의고사까지 고졸 검정고시 합격에 최적화된 4단계의 체계적 커리큘럼으로 실력을 완성시킨다. 강의 수강만으로도 4회 반복 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합격은 물론, 대학 진학에 유리한 고득점도 노릴 수 있다.

출제 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는 빈틈없는 마무리를 지원하는 핵심 서비스다. 실제 검정고시 시험과 동일한 문항 수로 출제되기 때문에 시간 관리 연습이 가능하고, 출제 경향이 반영된 난이도로 실력 점검도 가능하다. 시험 이후에는 과목별로 성적 분석 결과로 취약한 과목을 집중 보완할 수 있다. 

기본기 완성을 위한 영어 및 수학 기초 특강도 무료 제공하며, 검정고시 합격까지 365일 밀착 학습 관리를 진행하는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도 제공한다. 지금 에듀윌의 ‘핵이득 합격패스’를 수강하면 바로 공부를 시작할 수 있도록 2021년 기본서를 추가로 제공한다. 

검정고시 단기 합격을 위한 ‘핵이득 합격패스’의 상세 커리큘럼과 학습 서비스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