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로운 디자인 개발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새로운 디자인 개발
  • 길연경 기자
  • 승인 2021.06.24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스페이스 디렉팅 전문사와 협업
Gen Z Style 적용 힐스테이트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사진=현대건설 제공)
Gen Z Style 적용 힐스테이트 핸드폰 어플리케이션 (사진=현대건설 제공)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현대건설(000720, 대표 윤영준)이 자사 아파트 브랜드인 '힐스테이트' 디자인에 새로운 컬러와 패턴이 추가된 'GEN Z(Generation Z) Style'을 개발해 적용한다고 24일 밝혔다.

GEN Z Style은 국제 색 컨설턴트 협회(IACC)부회장이자 색채 마술사로 불리는 세계적 컬러 거장 마시모 카이아초와 스페이스 디렉팅 전문회사 비에이(BE:A) 컴퍼니와 협업해 탄생했다. 고유의 다양한 컬러 및 패턴을 통해 획일화된 아파트 디자인에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영감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현대건설은 이번 개발을 통해 분야별 디자인 매뉴얼을 통합한 토탈디자인을 구현하고, 다채로움과 확장성 기반의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미래 주거 트렌드를 선도하고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 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개발은 심도 있는 사례조사 및 소비자 분석을 통해 고객 경험을 극대화 할 수 있는 디자인 요소를 선정했가. 아파트 첫 인상인 원경에서부터 입구, 단지 외부 공간부터 세대 내부에 이르기까지 고객 시선이 따라가는 곳뿐만 아니라, 손길이 닿는 터치포인트를 다각도로 고려했다. 

올 하반기부터 힐스테이트 문주, 지하주차장, 필로티 디자인 등에 시범 적용을 시작으로 점차 업그레이드 된 적용방안을 통해 디자인 전반에 확대 적용될 예정이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고품격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해 상품뿐만 아니라 디자인측면에서도 향후 주거 트렌드를 이끌어갈 것으오후 1:04 2021-06-24로 예상된다"며 "스마트 디자인을 통해 힐스테이트 브랜드 가치를 상승시켜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