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초보 수험생을 위한 ERP 8종 전 자격 이론 강의를 회원 대상 무료로 배포한다. 

에듀윌이 마련한 ERP 전 자격 이론 강의는 초보 수험생도 ERP정보관리사 시험에 단기간 합격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출제 경향, 시험 난이도, 단기 합격 전략 등 수험생들의 궁금증을 압축, 정리했다. 

수험생들의 튼튼한 기초 실력 향상을 위한 이번 강의는 다양한 이론과 예시를 통해 문제 이해력과 응용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ERP정보관리사의 전반적인 흐름을 다루고 있어 체계적인 학습 계획 수립에도 알맞다.  

에듀윌의 한 관계자는 “4회 정기 시험이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대부분의 초시생들은 한 달이라는 기간을 짧다고 인식하고 일찍이 포기하는 경우가 많다”라며 “모든 문제는 기본 이론을 토대로 출제되기 때문에 기초부터 확실히 잡는다면 단기간에 원하는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이에 ERP전 자격 이론 강의가 큰 도움이 되어 줄 것”이라고 전했다. 

에듀윌 ERP정보관리사 수업은 회계·물류 유슬기 교수와 인사·생산 배문주 교수로 구성된 베테랑 교수진 2인을 소개했다. 비전공자도 이해하기 쉽도록 스토리를 담은 공부법과 주제별 핵심포인트, 빈출 포인트를 반복&암기하는 수업으로 수험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ERP 8종 전 자격 이론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