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CI. 사진=11번가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커머스 포털 11번가(사장 이상호)는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의 유야호와 MSG워너비 굿즈를 26일 오후 7시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판매 상품은 MSG워너비 데뷔 앨범과 유야호 굿즈(2종)다.

MSG워너비는 유야호(유재석)가 결성한 8인조 프로젝트 발라드 그룹으로 별루-지(지석진), 김정수(김정민), 강창모(KCM), 정기석(사이먼 도미닉), 이동휘, 이상이, 박재정, 원슈타인 등 8명의 멤버로 구성돼 있다. 지난 5월 오디션곡으로 선보인 리메이크곡 ‘만약에’, ‘체념’, ‘상상더하기’ 3곡은 음원차트를 장악하며 뜨거운 인기를 모았다.

오는 26일 오후 6시에는 MSG워너비의 첫 데뷔곡 2곡 ‘바라만 본다’(작곡 박근태 김도훈 강지원, 작사 강은경), ‘나를 아는 사람’(작곡 나얼, 작사 영준)의 음원이 공개될 예정이다. 11번가에서 단독 판매 예정인 MSG워너비 데뷔 앨범에는 데뷔곡 2곡을 포함한CD와 멤버들의 스틸컷사진, 포토카드 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다채로운 전통 음식을 즐기는 ‘유야호’의 취향을 반영한 유야호 굿즈 2종도 판매한다. 국산 찹쌀과 김으로 만든 ‘유야호의 김부가기가막혀 김부각’(30gx3개입)과 국산 쌀로 만든 ‘유야호의 누룽지화자 누룽지세트’(50gx3개입)이 그 주인공이다. 

안승희 11번가 무형상품담당은 “세대를 아우르는 이색 굿즈를 연이어 선보인 노하우로 이번 MSG워너비의 첫 데뷔 앨범까지 단독 판매하게 됐다”며 “MSG워너비는 최근 음원차트 역주행 등 활약을 입증해온 만큼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