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 사진=중심얼얼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B급 감성의 마케팅으로 유명한 중심얼얼은 극강의 쿨링감을 선사할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샴푸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은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다.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은 기존 제품에 만족하던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180번이 넘는 테스트 끝에 탄생했다.  

이번 신제품은 탈모, 고민 약한 모근, 힘없는 모발, 기름진 두피 관리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특히 탈모 징후 중 힘없이 처지는 정수리 모발뿌리 고민에 대응해 비오틴, 징크피치리온, 판테놀, 나이아신아마이드 기능성 성분을 첨가해 모발에 힘을 실어주는 효과가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은 약 15분 동안 유지되는 안드로메다 쾌감을 선사한다. 또한 지성 모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주는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하이드롤라이즈드실크, 동백나무잎추출물, 캐롭열매추출물, 감추출물을 함유해 모발 컨디셔닝에 활력을 부여해준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루트비 관계자는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은 탈모 고민과 더불어 '안드로메다 쾌감샤워'라는 펀(FUN)을 선사하기 위해 오랜 기간 집요하게 연구한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중심얼얼 쾌감헤드어택 탈모 샴푸, 중심얼얼 쾌감바디어택 바디워시에 이어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며, 남성을 위한 독특하고 기발한 위생 뷰티 제품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