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집필한 ‘2021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 제과·제빵 부문 6월 3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해당 교재는 단기에 합격하고자 하는 수험생 니즈를 반영해 빈출 개념과 문제풀이 반복 연습을 제시하고 단 한 권으로 제과기능사, 제빵기능사 두 시험을 빠르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압축, 정리했다.

본 수험서는 시험에 출제되는 부분만 빠르게 정리할 수 있도록 중요한 핵심만을 엄선한 ‘핵심 개념정리’를 선보였다. 이론과 함께 에듀윌만의 학습 포인트를 수록해 수험생들이 체계적인 학습 방향을 설계하는 데 도움을 주며 복습 시 활용 가능한 핵심 키워드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실전 감각을 끌어올리기 위한 문제풀이 코너도 마련돼 있다. 파트별 배치된 문제로 학습 내용을 점검하는 ‘필기합격 적중문제’와 최신 출제 경향을 파악하기 위한 ‘기출복원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 에듀윌이 막판 스퍼트 점수 향상을 도와줄 특별 부록을 선보였다.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 핵심 포인트를 학습할 수 있는 ‘핵심 집중 노트’, 교재 내 QR코드로 모바일 모의고사를 학습하는 ‘CBT 교재풀이 10회분’, 파트 별 심화 부분을 엄선해 설명하는 ‘제과·제빵기능사 무료특강’이다. 

‘2021 에듀윌 제과·제빵기능사 필기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