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2021년 전기기사 2회 실기 시험 일정이 코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에듀윌 전기(산업)기사 실기 기본서+7개년 기출 전기설비 설계 및 관리’ 교재가 온라인 서점 예스24 전기기사/산업기사 분야 6월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29일 에듀윌에 따르면 해당 교재는 전기(산업)기사 국가기술자격증 취득을 위한 실기 수험서로, 2021년부터 적용되는 ‘한국전기설비규정(KEC)’ 내용을 분석해 합격에 꼭 필요한 이론과 기출문제를 엄선해 제공한다. 어려운 수식과 개념을 깔끔히 정리하고, 기출&예상문제로 학습한 내용을 확인한 후, 챕터 적중 예상문제를 통해 실전에 대비할 수 있게 구성했다. 특히, KEC 내용을 신규 챕터로 추가하고 예상문제를 수록해 전기기사 수험생들이 최신 개정 법령에 효율적으로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 이전 6개년 기출에서 1개년 기출분을 추가하여 꼭 필요한 7개년 기출문제와 상세한 해설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필기 시험에서 이미 학습했던 내용을 재정리하고 실기 시험을 준비할 수 있게 ‘전기기사 실기 핵심요약노트’도 수록했다. KEC를 반영한 전기설비 기술기준 내용을 요약 정리했으며, 관련 강의도 확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과 예스24, 교보문고, 영풍문고, 알라딘 등 주요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