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오는 7월 분양을 앞둔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강남 최중심에 자리한데다 최고급 주택이라는 점이 소문 나며 분양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1:1 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커스텀 하우스다. 집안 곳곳에 적용되는 최고급 마감재나 가구, 가전 등 색상 하나하나를 직접 고를 수 있어 세상에 단 하나뿐인 집을 만들 수 있다.  
 
색상 종류도 다양하다. 바닥재는 매트한 무광 재질로 스톤 질감을 자연스럽게 표현하면서도 견고함을 자랑하는 이태리 LEA 스톤 타일을 2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고, 이를 이태리 고급 우드 플로어링 전문회사인 Original Parquet 광폭 우드 플로어링(총 6컬러)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월페이퍼 또한 선택이 가능하며 컬러는 4가지로 제공된다.
 
세계 3대 명품 주방가구인 불탑을 주방 가구로 배치해 3가지 컬러 중 선택이 가능하며, 스테인리스와 우드 상판, 백키친과 아일랜드키친 사이 홈바 컬러까지도 변경 할 수 있다. 또 붙박이장(3컬러), 오픈선반(2컬러)도 원하는 색으로 고를 수 있다.
 
최고급 컨시어지 서비스까지 제공된다. 단지는 컨시어지 서비스 마켓리더인 쏘시오리빙이 운영하는 VVIP 맞춤형 서비스로 고품질 서비스 퀄리티가 보장된다. 발렛 서비스, 하우스키핑 서비스 등 호텔식 서비스와 함께 세탁 서비스, 펫케어 서비스, 방문세차 서비스 등 기타 주거 서비스도 적용된다. 특히 콜센터를 이용한 맞춤형 비서 서비스까지 제공해 확실한 차별화를 더했다.
 
또 해외 최고급 호텔에서 볼 수 있던 루프탑 인피니티 풀을 커뮤니티시설로 제공한다.
 
브랜드 프리미엄도 기대된다.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2007년 7월 준공, 현재 청담동에서 가장 공시지가가 높은 하이엔드 오피스텔 '청담 피엔폴루스' 하이엔드 부티크 버전으로 피엔폴루스 브랜드 가치를 공유한다.
 
청담 피엔폴루스가 전용 88~316㎡ 대형평형 하이엔드 하우스였다면,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전용 39~59㎡ 컴팩트 평형 하이엔드 하우스로 지어져 1~2인 가구를 위한 하이엔드 주택의 랜드마크가 될 전망이다.
 
단지는 지하철 9호선 언주역이 약 80m거리인 역세권에 자리해 출퇴근 편의성이 매우 편리하며, 언주로를 통해 테헤란로 및 도산대로, 학동로, 도곡로 등 강남 주요 대로와 남부순환로, 성수대교로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 인근 봉은사로를 통해 강남역, 삼성역 등 업무 중심지와 강북으로 이동도 수월하며, 반포IC도 가까워 경부고속도로 진·출입도 쉽다.
 
차량 10분 정도 거리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갤러리아 백화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이마트 역삼점, 코엑스, CGV 강남 등이 있고, 반포한강공원도 가까워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다.
 
한편 강남 피엔폴루스 크리아체는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하며 지하 6층~지상 18층, 도시형생활주택 29실과 오피스텔 24실 총 53실로 구성된다. 오는 7월 본격적인 분양에 나설 예정으로 하우징 갤러리는 서울시 강남구 청담동에 마련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