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어베이비가 유아선크림, 유아선스틱을 1+1에 선보인다. 사진=큐어베이비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아이화장품 브랜드 큐어베이비는 아이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지켜주는 유아선크림, 유아선스틱을 1+1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들은 인비보테스트를 통해 정확한 SPF 수치를 검증받아 민감한 아이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부담이 적은 100% 징크옥사이드 무기자차를 사용해 진정 효과를 부여했으며, 아기 피부와 몸에 침투되지 않는 논나노 테스트를 완료해 피부에 흡수되지 않도록 했다는 설명이다. 

또한 천연보습인자 NMF와 5-세라마이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무기자차 제품 특유의 백탁현상과 뻑뻑한 발림성을 최소화했다는 평이다. 특히 아기선스틱은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바를 수 있을 만큼 소지가 편리한 사이즈로, 물방울 형태의 용기로 만들어져 넓은 부위부터 굴곡진 부위까지 커버가 가능하다. 

큐어베이비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여름맞이 큐어위크 1+1이벤트’를 7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선크림과 선스틱 이외에도 유아샴푸&키즈바디워시, 유아보습크림, 어린이로션, 아기수딩젤을 1+1에 구매 가능하다.

한편 큐어베이비는 전제품의 성분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있으며, EWG 그린등급의 원료를 사용하고 피부 저자극테스트, 논란 성분 무첨가 테스트를 통과한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