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주택관리사)-금일(30일) 오후 17시 예약송출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에듀윌(종합교육기업, 대표 박명규) 주택관리사 교재가 온라인 서점 YES24에서 6월 주택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 이번 포함해 현재까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총 109개월(9년 1개월)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이번에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교재는 ‘2021 에듀윌 주택관리사 1차 회독 기출문제집’이다. 해당 교재는 최근 7개년 기출 문제를 전격 분석해 제 24회 시험 합격을 위한 전략을 제시했다.

상세한 해설을 제공해 주택관리사 시험을 첫 준비하는 수험생들도 독학이 가능토록 구성됐다. 또 에듀윌 만의 3회독 프로세스로 주택관리사 시험 학습부터 복습이 한 번에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실제 교재를 구입한 수험생 A는 "최신 개정 법령과 기준이 수록돼 있어 시험 공부에 큰 도움이 됐다"라고 말했다. 수험생 B는 "자세한 해설과 오답노트를 통해 체계적인 3회독이 가능해 만족스러웠다"고 언급했다.

에듀윌에 따르면 지난해 주택관리사 총 1710명의 합격생 중 1103명이 에듀윌 교재 시리즈로 공부한 수험생이다. 이어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베스트셀러 순위 1위에 오른 에듀윌 주택관리사 교재 시리즈는 에듀윌 도서몰·인터파크 도서·예스24·교보문고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 수상 3회, 정부기관상 13관왕,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3회를 기록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