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에듀윌
사진= 에듀윌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2021 최신판 에듀윌 ROTC 학사장교 통합기본서'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ROTC 부문 7월의 베스트셀러로 1위를 차지했다. 현재 47개월 연속 1위 교재로서 이론·유형·실전 학습 및 파이널 모의고사 3회분으로 수험생 학습을 지원하고 있다. 

'ROTC 학사장교·해군부사관' 교재는 2021년도 필기평가를 대비하기 위해 작년 기출문제 분석을 토대로 이론, 문제풀이, 유형 훈련 등 파트별로 세분화했다. 기초 개념 정립 '영역별 핵심이론', 문제 적응력 향상 '유형 훈련 문제', 실전 감각을 높이는 '실전 연습 문제'로 3단계 학습법을 제안한다.  

상대평가로 치러지는 ROTC 학사장교·해군부사관 필기시험을 위해 영역별로 교재를 구성했다. 국사 영역은 단원별 연표를 통해 사건의 흐름을 이어주며 키워드 풀이 및 정리를 돕는다. 지적능력평가 영역은 매주 10회분 테스트를 제공하며, 실제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풀이 비법과 총 567 문항을 제공해 상황판단검사 영역과 인성검사 영역도 실전에 효과적으로 대비한다.

마지막으로 학습을 최종적으로 정리해주는 '파이널모의고사'도 접할 수 있다. 합격 예측 이후, 수험생은 자신의 부족한 개념을 부가 학습자료인 '합격 필수암기노트'를 통해 보완할 수 있다. 면접 대비를 돕는 '면접 기출 질문집'과 '합격전략+대표유형 특강'도 무료로 제공된다. 

해당 교재 구매자는 “공군 학사장교 지원을 위해 에듀윌 교재를 구매했다. 독학과 코로나로 마음 잡기 힘들었는데 2주 플랜 덕분에 학습 방향을 잡을 수 있었다. 실제 시험에 맞게 순서대로 정리되어 있어 실수만 없다면 고득점도 충분히 받을 수 있을 것 같다. 최신 기출문제와 상황별 예시 또한 이해하기 쉽게 구성했다”라고 평을 남겼다. 

에듀윌의 ROTC 학사장교, 해군부사관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 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