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뷰티 방송화면. 사진=kbsjoy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KBS joy ‘셀럽뷰티3’ 방송에서 산다라박과 딘딘이 제스파의 누워넥 목안마기를 소개함에 따라 해당 제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산다라박, 딘딘, 이시영, 혜린, 고우리가 출연하는 KBS joy ‘셀럽뷰티3’는 뷰티, 패션, 다이어트 등 다양한 정보를 전달하는 리얼 뷰티 쇼다.

방송에서 산다라박은 “목안마기를 대고 누웠을 때 어깨와 목의 각도를 30도를 만들어줘서 C커브를 유지할 수 있게 도와준다”며 “이 목안마기는 공기압이 눕는 것 만으로 목주름없이 목을 쭉 펴줘서 스트레칭 되는 느낌이다. 되게 작고 가볍다”며 호평했다. 

딘딘도 “이 목마사지기 제품은 18단계 강도와 5가지 모드로 목의 컨디션에 따라 조절할 수 있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며 “이 목안마기는 누워서 가장 편안한 자세에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며 장점으로 꼽았다. 

이외에도 이시영, 혜린, 고우리 등 출연진들은 “컴퓨터나 핸드폰을 장시간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는 상황 속에서 직장인 뿐만 아니라, 성장기 아이들에게 모두 좋을 것 같다”며 평가했다. 

이에 제스파 관계자는 “제스파에서 대표 인기 제품 중 하나인 누워넥 목안마기는 에어리프트 기술을 적용시켜 경직된 목 근육을 시원하게 스트레칭해주는 제품으로, 쉽고 간편하게 바른 목을 만들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셀럽들의 리얼한 리뷰를 확인할 수 있는 KBS Joy ‘셀럽뷰티 시즌3’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50분에 방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