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증 강좌, 시원하게 윌캉스로

에듀윌이 기사·산업기사·기능사 자격증 강좌의 중복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자격증 강좌 가답안 적중 100% 기록 및 6개월 단기 합격생 배출 기념으로 중복할인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시원하게 윌캉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 에듀윌에 따르면 이벤트는 사이트 내 '쿠폰받고 지금 당장 시작하기' 버튼 클릭 즉시 쿠폰이 발급되며 해당 할인쿠폰은 기사, 산업기사, 기능사 취득 과정에 중복 사용 및 연속 수강 가능하다. 오는 31일까지 에듀윌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또한 '소문내기' 이벤트도 에듀윌 회원이면 참여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소식을 공유한 참여자 2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커피 교환권을 지급한다. 이외에도 중복 할인 3만원 쿠폰을 제공하는 '시원하게 윌캉스!' 이벤트는 에듀윌 자격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해당 사이트 방문 시 에듀윌로 각종 자격증을 취득한 합격생의 소감 영상도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 제2회 에듀윌 직업상담사 가답안은 큐넷과 100% 일치했으며, 작년 제3회 전기기사 시험에서 에듀윌 합격생 다수가 6개월 내로 최종 합격한 것으로 조사됐다"라며 "에듀윌 자격증 과정 모두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교육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으며 의미 있는 교육 성과를 거뒀다"라고 밝혔다.

이어 "조건없이 중복 사용되는 할인쿠폰을 통해 많은 수험생 분들이 자격증 취득 과정에서 1타 강사진 및 베스트셀러 교재는 물론, 다양한 수강 혜택으로 만족스런 학습을 이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 3회 수상, 정부기관상 13관왕을 받았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 3회를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