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LH(한국토지주택공사)가 경기도 고양지축 A-1블록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을 공급한다고 밝혔다. 해당 행복주택은 지상 24층, 9개동, 750가구 규모 단지이며 이 중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은 250가구가 공급된다.

고양지축 A-1블록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입주 대상은 혼인기간이 7년 이내 또는 6세 이하 자녀를 둔 부부, 혼인사실을 증명할 수 있는 예비신혼부부, 6세 이하 자녀를 둔 한부모 가족이면 입주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이 신혼희망타운은 육아를 위한 다양한 부대시설, 신혼을 위한 특화설계와 쾌적한 단지배치가 특징이다. 어린이집과 실내놀이터, 주민공동시설, 맘스스테이션 및 입주민을 위한 편의시설이 단지 내 곳곳에 위치해 있는 등 편리한 생활시설이 조성됐다. 

단지 내 첨단 디지털 시스템을 적용해 홈 네트워크, 위성방송, 원격검침, 차량출입 통제, 무인택배 등 이용이 가능하다. 또 실내 생활 편의를 위해 에코형 월빙 시스템을 적용해 가스쿡탑, 음식물탈수기, 싱크대절수패달, 실내환기시스템, 비데, 레인지후드, 실별온도조절기 등 시설을 갖추고 있다.

교통도 엿보인다. 다리 하나 건너면 서울, 도보권으로 누리는 3호선 지축역 쾌속 교통과 스타필드고양, 이케야고양, 롯데몰 등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위치한다. 북한산 국립공원 등 자연공원이 둘러싸고 있는 프리미엄급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입주자 모집 청약신청은 7월5일부터 14일까지 인터넷(PC 또는 모바일)으로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