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충남 홍성군에서 가장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다고 평가받는 홍성읍에 고품격 프리미엄 임대 아파트 '홍성 승원팰리체'가 오는 8월 초 오픈을 앞두며 일대 지역 수요자들로부터 주목을 받고 있다.

홍성읍 최고 입지에 들어서는 홍성 승원팰리체는 20층 고층으로 조성돼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전용면적 84㎡ 총 340세대를 공급한다. 

주거 공간은 4bay 혁신 설계와 펜트리 특화 설계로 채광과 통풍이 뛰어나고 공간을 넉넉하게 활용할 수 있으며, 복층형 테라스(일부 세대), 피트니스 센터, 골프 연습장 등이 갖춰진 명품 커뮤니티도 조성돼 삶의 품격을 한껏 높인다. 

이와 함께 KTX 서해선 연결의 직접 수혜를 받는 교통 호재를 품어 홍성역~서해선 복선전철(예정) 완공 시 홍성역을 통해 KTX로 서울까지 40분대로 이동이 가능하다. 홍성터미널, 홍장북로, 홍성IC를 이용해 서해안고속도로, 당진영덕고속도로로 접근성도 좋아 전국으로 빠른 이동이 가능한 탄탄한 교통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중심 반경 500m에서 2km까지는 경찰서, 우체국, 도서관, 홍성군청, 전통시장, 홍성천, 역재방죽공원, 대전지방법원홍성지원, 홍성세무소, CGV, 롯데마트, 홍주종합경기장 등 행정시설과 문화, 편의시설이 모두 가까워 홍성읍 중심 생활권을 누릴 수 있다.

또 홍남초, 홍주중, 홍성중, 홍주고 등을 도보 5분 내외로 통학할 수 있다. 단지 바로 옆에는 남장달 산림공원이 있으며, 2억3300만원의 사업비로 조성되는 어린이 생태 체험공간도 있어 아이들 생태학습과 체험 교육에도 도움이 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친환경 생태 랜드마크로 기대를 모으는 역재방죽공원이 개발 진행 중에 있다. 

홍성 승원팰리체 관계자는 "승원종합건설 프리미엄 브랜드 '승원팰리체'는 2021년 국가대표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한경주거문화대상까지 수상한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명품 마감재, 세대별 펜트리 특화 설계를 적용해 주거 만족도를 높였다"며 "전매 가능, 만 19세 이상 누구나 청약이 가능한 임대아파트라는 이점까지 더해져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설명했다.

홍성 승원팰리체 주택전시관은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읍 고암리 673-4번지에 위치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