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수험서/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출간한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수험서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기타·신규자격증 부문에서 7월 첫째 주 베스트셀러 1위를 수성했다. 

해당 교재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학습가이드를 반영한 이론과 화장품 관련 전문 교수진이 집필에 참여해 예리하게 출제경향을 짚어냈다.

개정된 법령 이해를 돕기 위해 에듀윌 도서몰 사이트에서 개정 사항도 공지한다. 시험 기초를 마련해야 하는 초보 수험생을 위해 이론과 다양한 학습 보조장치도 마련했다. 

지난해 출제된 이론에는 ‘기출’ 표시를 하여 집중 학습을 유도하며 각 챕터 별로 중요한 내용은 ‘고득점 팁’으로 정리했다. 배운 내용 점검을 돕는 문제풀이 코너도 마련됐다.

실제 난이도와 가장 유사한 문제를 제시하는 ‘실력 점검 모의고사’는 모바일 OMR에 답안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채점, 성적분석 결과를 확인한다. 점수 산출시간을 단축하고 본인의 취약점을 간단히 진단하는 것이다. 

‘고난도 모의고사’에는 출제된 모든 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난이도 및 출제 스타일을 실전과 가깝게 문제들만 구성했다. OMR카드도 동봉돼 시간 분배 연습도 병행할 수 있다.  

에듀윌은 수험생의 빠른 합격을 지원하고자 ‘자동 합격 패키지’도 제공한다. 먼저 화장품 분야 전문 교수가 진행하는 ‘자동암기 무료특강’이 있다. 

본문 내 ‘무료특강으로 자동암기!’ 문구가 있는 부분은 해당 특강으로 학습하면 된다. 이 외에 핵심 이론을 한눈에 정리할 수 있는 ‘자동암기 브로마이드’, 식약처 고시 규정을 쉽게 이해하는 ‘빈출 법령노트’ 등도 마련됐다.

‘2021 에듀윌 맞춤형화장품 조제관리사 한권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 3회 수상, 정부기관상 13관왕,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3회를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