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리젠하임
사진= 리젠하임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하남 리젠하임’은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에 들어서는 아파트로 예비 입주자들의 수요와 선호도를 고려해 중소형 평형대로 세대를 구성했다.

해당 아파트는 경기도 하남시 덕풍동 일원에 건립되며, 59㎡ A·B 타입과 84㎡ A·B·C 타입의 중소형 평형대로 총 567세대를 예정하고 있다. 이는 점차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구성원들도 원활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면적이라 선호도가 높다.

실내 내부에는 특화설계와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적용하여 같은 중소형 면적이라도 공간을 더 넓고 여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계획했고 단지 중앙에는 다양한 조경시설과 휴식공간을 마련해 넓은 공원형으로 만들었다. 이로 인해 풍부한 채광은 물론 원활한 통기성을 확보했다.

덕풍동 아파트 하남 리젠하임은 단지 주변으로 다양한 편의시설들이 자리 잡고 있어, 이미 완성된 우수한 주거환경 인프라가 특징이다. 단지에서 약 5분 거리에 하남시청역이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대중교통 이용이 원활하며, 동부초, 신장초 등 초중고교가 도보 통학이 가능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도보를 통해 등하교 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쇼핑의 중심지로 자리매김한 스타필드 하남과 코스트코 등 대형쇼핑몰이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행정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공공기관인 하남시청 또한 자리하고 있어 행정서비스 이용 또한 편리하다. 

업계의 한 관계자는 “최근 하남시는 3기 신도시 개발 사업으로 다양한 호재가 예정돼 있다. 신도시는 처음부터 계획에 의해 개발되는 도시로 생산과 유통, 소비의 기능을 모두 갖춰 경제적으로 독립할 수 있는 자족도시를 만들어 낸다. 이에 따라 신도시에 속한 지역뿐만 아니라 주변 지역들도 인프라가 더욱 탄탄해지는 수혜를 누릴 수 있다.”라고 전했다.

교산신도시와 인접하게 들어서는 덕풍동 하남 리젠하임 아파트 역시 수혜를 누릴 수 있을 것으로 전망돼 많은 이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서울 지하철 3호선·9호선 연장 사업으로 하남시 대부분 지역이 역세권에 해당할 것으로 보고 있으며 지상의 지하철이라 불리는 S-BRT 도입으로 앞으로의 교통망이 더욱 우수해진다.

한편, 하남 리젠하임 아파트에 관한 사항은 경기도 하남시 조정대로에 위치한 주택홍보관을 통해 자세한 상담 및 문의가 가능하며, 코로나바이러스 확산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관리와 방문예약 시스템을 통해 운영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