얌샘김밥이 머지플러스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얌샘김밥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분식프랜차이즈 '얌샘김밥'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머지플러스 4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얌샘김밥 신메뉴 ‘로제떡볶이’, ’로제쫄면’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로제떡볶이는 크림의 진한 맛을 강조한 얌샘김밥의 비법 로제 소스와 쫀득한 쌀떡의 조화가 돋보이는 신메뉴다. 로제쫄면은 쫄깃쫄깃한 쫄면 면발과 비법 로제 소스, 푸짐한 해산물을 한 번에 담았다.

프로모션 혜택은 머지플러스 바코드로 얌샘김밥 메뉴를 결제할 경우에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18일까지로, 머지플러스 구독 시 20% 할인 혜택이 기본 제공되며 이번 프로모션 혜택을 더해 40% 할인이라는 혜택을 만날 수 있다. 

얌샘김밥 관계자는 “MZ세대의 입맛을 사로잡은 로제 메뉴를 얌샘김밥에서 맛볼 수 있도록 신메뉴를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는 부드러운 매콤함이 매력적인 비법 로제 소스로 맛을 더했다. 머지플러스 40% 할인이벤트 프로모션을 통해 로제 신메뉴 포함 얌샘김밥 전 메뉴를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을 것”이라며 “로제 신메뉴 구매인증 SNS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