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소방이 2022년도 국가직 소방공무원 채용 증원 및 과목 개편 이슈 사항을 반영한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를 마련하고, 수강생 모집에 나섰다.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는 수강료 환급&수강 연장 혜택, 특강 패키지, 올케어 학습 서비스 등을 내년까지 지원한다. 2023년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자에게는 수강료를 돌려주며 불합격하더라도 수험표 사본 제출 시 강의 기간을 연장해준다.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18년부터 에듀윌은 소방 합격생과 함께 성장해온만큼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소방 교육 1위란 성과는 뜻 깊다"라며, "내년 국가직 소방공무원 2만명 증원 이슈에 따라 많은 수험생분들이 최종합격을 이룰 수 있는 시스템을 마련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넉넉한 수강기간과 에듀윌의 대표 아이템인 올케어 학습관리 서비스 및 1:1 코칭 시스템을 받아볼 수 있는 기회이다"라고 소개했다. 

'올케어 학습관리' 서비스로 필기시험 및 면접을 한번에 준비할 수 있다. '온라인 면접 특강’, ‘온라인 체력 특강, ‘합격예측 모의고사’, ‘한국사 테마 특강’, ‘가산점 특강’ 등이 모두 무료다. 100여명의 학습매니저가 일대일로 수험생활을 코칭해주며 학업 관리부터 학습 노하우를 안내한다. 

각 과목에 특화된 40여명의 전문 교수진이 모인 '2022 소방 확대채용패스'로 내년 과목 개편 사항도 대비한다. 수험생은 에듀윌 소방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한국사, 국어, 소방학·법규, 영어 등 강좌를 연속으로 수강할 수 있다. 

해당 강좌는 7단계 교육과정을 제안한다. 기출분석특강,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모의고사를 중심으로 단기 학습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제작했다. 마지막으로 전 과목의 개념을 정리하는 해설 특강을 통해 수험생은 효율적으로 최종 학습을 마무리 지을 수 있다. 

에듀윌 소방 합격생은 "소방학개론 등 생소한 과목이 어려웠다. 친구의 추천으로 에듀윌을 선택했는데 친절하고 열정적인 교수님을 만날 수 있어 좋았다"라며 "교수님들의 조언을 통해 학습 계획을 수월하게 짰다. 20회독 이상 문제풀이를 반복하며 나만의 공부 방법을 꾸준히 지키니 단기 합격도 충분했다"라고 평가를 남겼다. 

수강생 선착순 한정으로 소방영어 기초 어휘 특강, 소방 한국사 입문 강의, 생활 영어 기출문제풀이 특강 등을 담은 학습 패키지를 제공한다. 해당 강좌 및 3 과목 교재 구매자는 '영어 기본서 문법 및 국어 기본서' 및  ‘영어 쌩기초 강좌’도 받아갈 수 있다. 

‘2022 소방공무원 확대채용패스’는 에듀윌 소방공무원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2022년 소방공무원 최종합격 응원 이벤트로 22만원 수강료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편, 에듀윌은 대통령상 3회 수상, 정부기관상 13관왕,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3회를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