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모든 편의 요소 인프라를 갖춘 작전역 인근 '베네하임 더윈'이 7월 중 분양을 시작한다.

베네하임 더윈은 작전동에 건축될 예정으로, 입주를 결정하는 네 가지 요소인 편의, 교육, 교통과 주거 등 모든 요소를 다 갖추고 있다. 총 27층 높이 초고층 아파트로서 가능한 한 많은 분양자를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작전역 바로 앞에 세워질 초역세권 아파트다.

특히 초등학교부터 고등학교까지 도보로 통학할 수 있으며, 바로 앞에 롯데마트와 이마트, 홈플러스가 있어 생활 편의도 높다. 나아가 구청과 세무서 등 생활에 꼭 필요한 공공기관도 걸어서 갈 수 있을 만큼 가까우며, 주거환경 또한 유흥시설이 전혀 없으며, 체육 시설을 마음껏 사용할 수 있는 작전공원부터 종합 병원인 메디플렉스 세종병원까지 인근에 위치해 상당한 편리성을 자랑한다.

교통편은 3호선 작전역을 중심으로 경인고속도로와 수도권 제1 순환 고속도로를 바로 이용할 수 있다. 더불어 IC도 서인천 IC와 부펑 IC, 서운 IC와 계양 IC까지 네 군데가 연결돼 있어 장거리 이동이 상당히 용이하다.

현재 베네하임 더윈은 분양 예정이지만 부동산 관심이 높은 인천인 만큼 인천아파트 분양은 빠르게 마감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