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에듀윌(소방시설관리사)-오전 중 바로송출
에듀윌 소방시설관리사/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2022년도 소방시설관리사 시험 대비 '합격로드맵' 강좌 운영과 에듀윌 회원 대상으로 해당 특강 패키지 무료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자격증 취득하도록 '합격로드맵' 강좌의 특강을 무료 제공한다. 사이트 하단에 '수강신청' 버튼 클릭으로 3일간 수강 가능하다. 현재 공개된 특강은 △초보 수험 가이드 △기출문제 해설특강 △공학용 계산기 특강 △소방관련법령 최신개정 특강 △화재안전기준 기본이론 △1차 대비 최종점검 실전모의고사 등이 있다. 

해당 특강은 '합격로드맵' 강좌의 전담 교수진이 특강도 진행한다. 2022년도 과목 개편 사항을 적용한 강의로 소방시설관리사 시험 전반의 흐름을 안내한다. 자격증 취득 과정까지 수강을 원할 경우 '평생환급 평생패스'와 '2022 합격완성반' 중 하나를 택할 수 있다. 

커리큘럼은 1차와 2차로 구분된다. 1차는 △화재안전기준특강& 마인드맵 PDF 제공 '기초이론' △필수 이론 공략 '이론&문제풀이' △출제 경향 파악 '기출해설' △실제 시험 대비 '최종점검 모의고사' 등으로 구성했다. 2차는 1차 과정에 더불어, '파이널 핵심정리'와 '첨삭모의고사'을 보충했다. 

수강생은 학습 매니저와 일대일 수험생활 상담도 가능하다. 합격 생활 어플로 자신의 학업 진도를 관리하며 추가로 제공하는 토막 강의도 시청할 수 있다. '1차 대비 최종점검 모의고사+해설특강'이 현재 공개됐으며, 이번 7월에는 '2차 대비 온라인 첨삭 모의고사+해설특강'도 열릴 예정이다. 

'합격로드맵' 강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에듀윌 소방설비기사·소방시설관리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