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건강과 닥터디자이너 의원이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사진=종근당건강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종근당건강(대표 김호곤)은 자사의 뉴트리컬 코스메틱 브랜드 ‘CKD Guaranteed (씨케이디 개런티드)’가 프리미엄 전문 클리닉 닥터디자이너 의원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DD 리핏 프로그램’은 전문적인 피부 클리닉 케어 후 집에서도 시너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씨케이디 개런티드 단독 기획세트와 주요 제품별 홈케어 솔루션으로 구성된다. 

런칭 기념 단독 기획세트는 아이크림 대용 나이트케어 전용 농축 콜라겐 크림 ‘씨케이디 레티노콜라겐 저분자 300 집중크림’과 정제수 대신 그린프로폴리스 추출물을 39.8% 고함량 함유한 ‘씨케이디 그린프로폴리스 올마일드선’ 그리고 진정 케어를 돕는 ‘닥터락토 SOS 카밍 마스크 5매’ 등 총 3종이 포함됐다. 

회사에 따르면 두 브랜드의 만남은 닥터디자이너 의원의 프리미엄 전문 클리닉 케어 프로그램과 씨케이디 개런티드의 제품을 활용한 체계적인 홈케어 솔루션을 통해 근본적인 피부 건강을 구현하는 것이 목적이다.

조영한 화장품 사업본부 본부장은 “CKD Guaranteed는 뉴트리컬 코스메틱(Nutrical-Cosmetics)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을 주로 선보이고 있다. 이번 닥터디자이너 의원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전문 클리닉에서 클리닉 케어를 받는 고객들도 직접 CKD 주요 제품을 체험하고 만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