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가까운 거리에 다양한 배후수요를 갖춘 것이 특징인 경기 화성시 동탄2신도시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이 임대 마감을 앞두고 있다.

대방산업개발에서 공급한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 상업시설은 지하 1층~지상 2층 등 총 114호실로 구성됐다. 아파트 463세대와 오피스텔 258세대 총 721세대 단지 내 입주민 고정수요를 확보하고, 당 사업장 주변 지식산업센터, 동탄테크노밸리 바로 앞에 위치해 광역 배후수요도 기대 가능하다.

이에따라 평일과 주말 가릴 것 없이 풍부한 유동인구로 안정적 수익이 기대된다는 점이 특징이다. 평일에는 테크노밸리 및 지식산업센터 근로자, 협력 업체 유동인구 등을 흡수할 수 있고, 주말에는 인근 단지 입주민과 해당 단지 내 입주민 이용객 확보가 가능하다. 

또 보행자를 고려한 설계로 유동인구를 자연스럽게 유입시킬 전망이다. 동·서·남 총 3개 방향에서 사람들이 유입될 수 있는 스트리트 순환형 상업시설로, 내부는 쇼핑·외식·문화를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도록 조성해 고객들의 체류시간을 늘려 수익률 상승효과를 기대해 볼 수 있다. 입주민들을 중심으로 한 생활밀착형 업종이 대부분인 만큼 경기에 따라 매출에 크게 영향을 받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화성동탄1차 대방디엠시티'는 임차인을 위한 합리적인 임대 조건과 혜택을 지원하고 있다. 임대에 관한 추가적인 문의는 동탄대로 대방디엠시티 분양홍보관에서 상담이 가능하며, 대표번호로 문의도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