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장종재 교수 7급, 9급 공무원 영어/에듀윌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의 장종재 교수는 7급,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노베이스 영포자들에게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갖게 해주는 기초영어를 강의한다.

에듀윌에 따르면 장종재 교수 영어강의는 수강생 대부분이 영어가 쉽고 재미있고 이해가 잘 된다는 평이다. 특히, 영어 초시생들에게 강력 추천하는 강의이다. 어휘 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제대로 된 영어 공부 방법을 알고 싶다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다.

또, 영어가 약한 수험생들에게 영어의 뼈대를 잡아준다. 어려운 내용보다는 쉬운 내용 중심으로 강의해 예문과 이해를 바탕으로 실전 능력이 향상될 수 있다. 

한 수강생은 지방직 영어에서 40점을 맞았다며 장종재 교수의 영어 강의는 “그냥 무조건 들으세요. 단어, 문법 압도적입니다"라며 "특히, 무료 단어 특강은 왜 무료인지 모를 정도로 퀄리티가 높다"라고 칭찬했다. 

이어, “이번에 국가직 4문제 적중은 소름 그 자체였죠. 지방직도 대부분 적중시켰고요"라며 "독해도 커리만 따라가다 보면 어느 순간 눈에 들어옵니다”라고 후기를 남겼다. 

에듀윌 장종재 교수는 “공무원 시험에 딱 맞는 공시 영어를 접해볼 수 있을 것이다"라며 "개념에 대한 이론부터 문제풀이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도록 수업을 전개한다"라고 말했다.

아을러 "공무원 영어 이론 학습을 끝냈다면, 20년치 기출을 반영한 'JJJ영어 하프모의고사'로 영어 고득점을 준비할 수도 있다"라고 안내했다. 

영어 노베이스를 위한 장종재 교수의 공시 영어 강의는 온라인 강의와 독한 에듀윌 공무원 대구학원과 부산 서면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