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민트영어
사진=민트영어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전화·화상영어 민트영어가 여름방학을 맞아 ‘AHOP(미국 정규 교과 홈스쿨링 과정)’을 선보인다. 여름방학은 부족한 과목을 집중 공부할 수 있는 시기다. 이에 민트영어가 미국 어린이 초등교육과정 1~6학년에 해당하는 교과 과정을 영어로 학습할 수 있는 AHOP(American Homeschooling Online Program) 과정을 선보인다.

해당 과정은 미국 교육부(US Department of Education)에서 권장하며, 대다수의 주에서 정식 채택한 미국의 공통 학습 기준에 기반한 교육과정이다. 실제 미국 초등학생들이 배우는 내용으로 제작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미국 학생들처럼 영어로 초등학교 수업 내용을 배우고, 시험문제를 풀면서 영어식 사고를 키워나갈 수 있다. 이에 유학 생활에 필수인 기초 학술 용어와 학업에 필요한 기본 개념을 확실히 다질 수 있어 어학연수 또는 유학을 준비 중인 학생과 성인들에게도 유용하다.

이러한 AHOP은 5단계 학습법으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레슨별 동영상 강의로 예습을 할 수 있으며, 실제 수업은 원어민 강사와 1:1로 진행된다. 수업을 마치고 나면 복습 및 숙제 풀이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기말고사, 과정졸업 단계를 통해 실력을 쌓을 수 있다.

현재 민트영어의 AHOP 과정을 수강하는 경우 각 과목별 6 Step으로 이루어진 총 18권의 교재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6 Step 완료 시, 특별 제작한 ‘절대 팔찌’를 증정한다. 또한 ▲과제물 점검 서비스 ▲한국어/영어 병행 동영상 강좌 ▲주기적 진도 점검 테스트를 함께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