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조감도
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조감도

[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최근 삼정건설이 부산시 동래구 낙민동에 새 아파트 분양 소식을 전했다.
 
'동래 낙민역 삼정그린코아 더시티' 단지는 낙민유치원부터 낙민초등학교까지 모두 다 걸어서 통학이 가능한 원스톱 학세권 대표적인 단지로 큰길을 건너지 않고 이동할 수 있어 자녀 안전까지 보장되는 입지를 자랑한다. 또 명문8학군 동래고등학교가 단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안민초등학교, 학산여고 등 학교 주변에 학원가도 자리잡고 있다.
 
사업지는 역세권 입지 2개동 지하2층, 지상 25층 33타입 2세대, 48타입 88세대, 61타입 142세대, 오피스텔 63타입 23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구성된다. 꾸준한 부동산 시세 상승으로 84타입 가격 체감률이 높아지고 있는 요즘 실속있는 중소형 타입에 대한 수요 증가 현상을 고스란히 반영한 단지 구성도 특징이다.
 
지하철 낙민역(4호선) 도보 3분, 동래역(동해선) 도보 5분 부산내에서 어디든 쉽게 이동이 가능하며 지하철을 이용해서 서면, 해운대, 남포동 등 부산 주요도심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만덕터널, 원동IC를 이용한 광역교통망도 우수해, 차량을 이용한 도심 내·외곽지역 접근성도 매우 우수하다.
 
인근에는 총길이 14km 온천천 시민공원을 따라 조성된 산책로와 다양한 체육시설이 단지 바로 앞에 있으며, 단지 인근에는 대규모 근린공원인 동래사적공원이 위치해 더 쾌적한 생활을 누릴 수 있고 홈플러스, 동래시장, 메가마트 등 풍부한 편의시설 및 인근 병원 인프라가 구성돼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