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K(중국한어수평고시) 개편 계기

인천 파고다어학원이 HSK 6급 수업/파고다 제공
인천 파고다어학원 HSK 6급 수업/파고다 제공

[증권경제신문=손성창 기자] 인천 파고다어학원이 HSK 6급 수업을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진행한다.

부평 파고다 학원의 HSK 6급 수업은 손윤희 한인강사와 조연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고 있다. 조연 강사는 듣기와 쓰기를 맡고, 손윤희 강사는 독해와 어휘를 담당하고 있다. 손윤희 강사는 카카오톡을 통한 1:1 피드백으로 학생에게 맞춤 공부방식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로 학원에 직접 오길 원치 않는다면, HSK 6급 온라인 라이트 클래스를 통해 독해 부분을 수강할 수 있다. 1:1 줌(ZOOM) 수업을 활용해 수강생의 취약점을 분석해 준다.

최근 HSK(중국한어수평고시) 개편 소식이 있었다. HSK 한국사무국은 2022년도 상반기 중에 개편된 시험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예비 수험자들은 6급을 지금 준비할 지 나중에 7~9급 시험이 나왔을 때 해야 할지 고민된다고 말했다.

인천 파고다 어학원은 "추가될 시험을 바로 준비하기보단 급수 단계를 하나하나 목표하는 것이 좋다"라며 "이어서 ‘7~9급을 공부하기 전에 6급을 먼저 공부하는 게 좋다"라고 설명했다.

부평에 위치한 파고다 인천학원에 따르면 8월 개강 전 7월 19일부터 7월 26일 사이가 레드위크(얼리버드 이벤트) 기간으로 과목별로 다르지만 최대 2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