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5% 마데카소사이드 함유로 강력한 진정 효과 선사

사진= 휴젤
사진= 휴젤

[증권경제신문=김지은 기자] 글로벌 토탈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 기업 휴젤㈜(대표집행임원 손지훈)의 클리니컬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웰라쥬가 고순도 시카 성분을 담아 민감 피부에 강력한 진정 케어를 선사하는 ‘리얼 시카 카밍’ 2종을 출시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대세 그룹인 ‘몬스타엑스’의 ‘형원’과 진행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20일 휴젤에 따르면 웰라쥬의 리얼 시카 카밍 라인은 순도 95%의 깨끗한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한 진정 스킨케어 라인으로,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과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 2종 제품으로 구성됐다. 

휴젤이 전개 중인 웰라쥬는 클리니컬 수준의 고농축, 고순도 유효 성분을 기반으로 다양한 기능성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리얼 시카 카밍 라인 역시 고순도 성분을 함유, 주원료인 마데카소사이드는 2회의 걸친 까다로운 정제 과정을 통해 불순물을 걸러낸 95%의 고순도 성분으로 붉은기 진정 및 뛰어난 피부 흡수력을 자랑한다. 

리얼 시카 카밍 95 크림은 순도 95% 마데카소사이드와 락토바실러스발효물을 결합해 탄생한 특허성분 ‘시카트릭스 바이옴(Cicatrix Biome™)’을 함유해 강력한 진정 효과는 물론 연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해준다. 임상 테스트를 통해 크림 사용 후 일시적 붉은기가 24.60% 감소하는 것이 확인됐으며, 피부수분손실량 역시 64.38% 감소해 손상 피부 장벽의 개선 효과도 함께 입증했다.

리얼 시카 카밍 빅 엠보 토너패드는 PHA와 LHA가 결합된 4세대 필링 성분이 함유된 것이 특징이다. 저자극 필링 효과와 함께 피부 수분 공급 및 모공 타이트닝, 피부결 개선까지 모두 가능하다. 여기에 친환경까지 생각해 비건 인증을 받은 생분해 원단을 사용했다..

함꺼 공개된 화보 속에서 형원은 결점 없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와 청량하고 상큼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인간 시카’의 매력을 유감없이 드러냈다. 특히 화보 촬영 후 진행한 브이앱 방송 중 피부관리 비법을 공개하며 웰라쥬의 시카 크림과 원데이키트를 추천, 온라인 상에서 임시 품절이 되는 등 화제가 되기도 했다.

웰라쥬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리얼 시카 카밍 라인 2종 역시 웰라쥬가 고집하는 ‘고순도’ 성분과 ‘고기능’ 효과를 담기 위해 노력한 신제품”이라며 “특히 인기 아이돌 형원과의 뜻깊은 콜라보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고 보다 많은 분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을 것 같아 매우 기대된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