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경제신문=길연경 기자] 오피스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성건설의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가 천안 불당동에 오는 22일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분양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전용면적 26~84㎡, 총 637실 규모로 선보인다. 면적별로 살펴보면 △전용 26㎡ 65실 △전용 27㎡ 39실 △전용 28㎡ 182실 △전용 36㎡ 104실 △전용 59㎡ 221실 △전용 84㎡ 26실 등 다양하게 구성돼 폭 넓은 수요층을 흡수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천안 신불당 지역은 문화, 상업, 의료 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이미 갖춰져 있다. 단지 앞으로는 천안시청이 마주하고 있으며, 갤러리아, 이마트,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 쇼핑시설이 가깝다. CGV, 롯데 시네마 등 문화 시설 및 천안종합운동장, 수영장, 볼링장, 체육공원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각종 생활 인프라로 젊은층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점도 겨냥했다. 세탁기, 냉장고, 쿡탑, 전자레인지, 스타일러, 비데, 빨래건조대, 절수페달, 식기세척기 등 타입에 따라 생활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제공해 하이엔드라는 이름에 걸맞는 주거용 오피스텔로 선보일 예정이다.
 
도로교통망 또한 3km 이내에 KTX, SRT 천안아산역이 있다. 1호선 아산역,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천안평택 고속도로(예정), 아산청주 고속도로(예정) 등이 갖춰져 있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는 청약통장이 필요 없으며, 재당첨 제한 및 거주지 제한 그리고 주택 수에 상관없이 대한민국에 거주하는 19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특히 오피스텔 분양권은 아파트 청약 시 무주택으로 인정된다는 점은 눈여겨 볼만 하다.
 
한성필하우스 라드니체 견본주택은 천안시 불당동 일대에 마련돼 있다. 현재 관련정보 확인 및 문의는 대표전화로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