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코비가 롯데홈쇼핑 방송을 통해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선보인다. 

[증권경제신문=최은지 기자] 인스코비의 바이오 메이크업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오는 22일 오후 10시 50분부터 65분 동안 롯데홈쇼핑을 통해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을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제품에 어울리는 뮤즈로 배우 ‘정태리’를 발탁해 새로운 마케팅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이외에도 건강하고 탄력적인 피부가 돋보이는 방송인 김지선의 ‘동안쿠션’으로 소개되며 입소문을 탔다.

회사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색소입자를 고르게 분산시켜 고정력을 높이는 ‘크로스 링킹(Cross-linking)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기미와 잡티, 모공까지 자연스러운 커버가 가능하며, 여름철 마스크 사용에도 메이크업이 무너지지 않도록 3중 시너지 프루프(워터프루프, 오일프루프, 마스크프루프) 기능까지 더했다.

또한 ‘FGF7’은 세포 성장인자 단백질로 피부 유전자 서열구조와 100% 일치하는 성분으로, 인스코비의 자사 바이오 계열 연구소 셀루메드가 20년 이상 단백질을 연구하면서 기술 제조 특허를 획득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싱글구성(쿠션 본품 2개, 리필 2개, 민트파우치 1개, 퍼프 3개입 1개)과 ▲더블구성(쿠션 본품 4개, 리필 4개, 민트파우치 2개, 퍼프 3개입 2개)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인스코비 관계자는 “여름철 메이크업 시 높은 습도와 온도로 인해 밀착력과 커버력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은 것으로 안다”며 “코랄헤이즈 FGF7 하이드로 셀 쿠션은 3중 시너지 프루프 기능과 크로스 링킹 네트워크 시스템을 적용해 들뜸 없는 완벽밀착 메이크업을 구현하는데 노력한 제품으로 많은 분들이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다”라고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증권경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